"bj릴카"

 

 

 

 

 

 

 

 

요즘 단연 화제의 여성 bj는 릴카(llika) 입니다!

 

릴카에 대한 화제의 키워드들은 한둘이 아닌데요,

 

그만큼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는 증거 이겠죠.

 

그녀에 대한 여러가지 궁금증들을 알아볼게요.

 

 

 

 

 

 

일단 릴카의 본명은... 찾을수가 없네요.

 

별명으로는 띨카, 애긔겅듀, 철남이 등이 있고요,

 

무남독녀의 외동딸이라고 합니다.

 

현재 나이는 90년생으로 28세 입니다.

 

프랑스에서 태어나 9살까지 프랑스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불어를 굉장히 잘하겠네요?

 

그래서 전공도 불어물문학과 그것도 명문대인

 

이화여자대학교를 나왔다고 해요. 대학 다닐때

 

교환학생으로 1년간 프랑스를 다녀왔고 이색 이력이 여기에서 나옵니다.

 

바로 승무원 릴카!

 

 

 

 

 

 

 

 

릴카는 아시아나항공의 기내 승무원으로 근무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에어프랑스에서 2년간 동역 업무로 근무했다고 합니다.

 

가끔 보시면 방송중에 불어를 막하는게 있는데 ㅋㅋㅋ 그런이유 때문이죠.

 

그 후 릴카는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시작했고 지금은 트위치로 옮긴 상태입니다.

 

게임 스트리머 릴카라고 해야겠네요.

 

릴카는 주로 오버워치 위주의 게임 방송을 진행하고요

 

검은사막도 많이 합니다.

 

현재는 배틀그라운드 방송이 주 컨텐츠라고 하네요.

 

 

 

 

 

 

 

 

 

 

 

 

 

아프리카TV를 하면서 방송정지를 당하기도 했고,

 

여러모로 구설수에 올라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여전히 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프리카TV도 다시 올해부터 시작했다고 하네요.

 

앞으로의 모습이 더 기대되는 릴카 포스팅을 마칩니다!

 

 

 

 

 

 

 

 

 

 

Posted by 양화대교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