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걸즈 칸자키 란코 개인 코스프레 촬영

 

 

 

 

 

 

 

 

아이돌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칸자키 란코 R


촬영일: 2017/11/18


촬영: 달과바람


촬영장소: 아띠 스튜디오

 

 

 

 


 

 

 

 

 

 

제가 코스프레를 하게 된 계기를 이야기하자면 두 가지 계기로 하게 되었습니다.


첫번째는 제가 아이돌마스터를 좋아하게 되면서부터입니다.


제가 아이돌마스터를 좋아하게 된 것은 2015년부터였는데

 

아이돌마스터에 나오는 아이돌을 바라보면서 한번은 내가 코스프레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그러다가 2016년 박근혜 최순실 게이트가 터지면서

 

제가 트위터에다 박근혜 대통령 퇴진하면 칸자키 란코 코스프레 하겠다고 공약했습니다.


한 해가 지나면서 박근혜 대통령은 헌법재판관들의 만장일치 의견으로 파면 당했고

 

저는 5월달에 칸자키 란코 코스프레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 당시에는 코스프레에 처음한 것이라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고

 

 무작정 서울 코믹월드가 열리는 양재 AT센터에 갔습니다.


그때는 제대로 준비되지 못한 상태여서 아무것도 건지지 못했고 아쉬운 마음으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그래서 그 아쉬운 마음을 어떻게 만회할까 생각하다가 코스프레 개인 촬영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지만 여러 가지 사정으로 인해 촬영일자를 잡기 어려웠고

 

 6개월이 지나 11월달에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개인 촬영이다 보니까 아무것도 몰랐고 코사모(현 코스컬쳐)를 통해서

 

사진사와 메쿠사, 스튜디오를 알아 봤습니다.

 

 

 

 

 

 

 

 

 

메쿠사와 스튜디오 결정하는데는 크게 어려운 것은 없었지만

 

문제는 사진사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원래 하려고 했던 사진사 분께서 부상 당한 나머지

 

다시 사진사를 구하게 되었고 우여곡절 끝에 촬영을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촬영은 원래 계획으로 12시부터 2시까지 2시간동안 촬영 계획이었지만

 

사진사 분께 늦는 바람에 30분 정도 늦게 시작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사진사분께서 30분 늦는것에

 

1시간을 더 추가해서 촬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개인촬영은 처음이다 보니까

 

어떻게 촬영해야할지는 감이 잡히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진사 분과 계속 대화하면서 하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촬영에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사 분의 배려로 생각보다 많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습니다.

 

첫 코스프레 개인 촬영이다 보니까 시행착오는 많았던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사진사분께서 아주 친절하셨고

 

저에게 많은 배려를 보내주셨던 것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도 코스프레 개인 촬영을 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고

 

지금은 그때당시보다 더 코스프레에 대해서 알게 된 원동력이 된 것 같습니다.

Posted by 양화대교11 :